오뎅을 직접 만드신다는 차니오뎅.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먹다보면 전반적으로 물리는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소주도 팔고 레드락도 있어서 와르르 2차로 가긴 좋았어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따뜻한 떡 같은 오뎅안주가 매력적
차니 오뎅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48 1층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