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green

대한민국

리뷰 25개

green
좋아요
6년

요샌 줄 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곳. 6시 30분부터 줄을 서서 7시 30분이 되어서야 들어갈 수 있었다. 소문대로 맛있고, 삼천동과 서신동 지점을 둘 다 갔던 친구의 말로는 두 지점이 비슷비슷한데 서신동에만 줄을 서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했다. 아무튼 맛있음.

대파생곱창

전북 전주시 완산구 새터로 19

green
별로예요
6년

어떻게 이런 곳에 있는 카페가 핫플레이스라는 거지..? 싶을 정도로 주택가에 위치해 있다. 역시 뚜벅이라면 찾기 힘든 위치에 있으며, 커피는 굉장히 맛있다. 단점 : 인테리어

달아래

전북 익산시 주현로20길 8

green
좋아요
6년

차 있으면 가기 좋은 곳. 내부도 큼직하고 분위기도 조용조용하니 좋다.

정식당

전북 익산시 선화로1길 109-14

green
좋아요
6년

세종엔 기분 내면서 술을 마실 곳이 딱히 없음.. 무난하고 쏘쏘함.

1987 루프탑 앤 라운지

세종시 보듬3로 8-21

green
추천해요
6년

최애 술집. 친구들과 편하게 술을 마신다, 하면 가는 곳.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중간 이상은 하며, 꼬막구이, 닭똥집, 치킨. 국수가 맛있다.

통집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삼송1길 35

green
별로예요
6년

음료 맛은 쏘쏘하나 건물 인테리어에 너무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음. (개인적으로 폐건물 같은 분위기 싫어함)

마 몽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8

green
추천해요
6년

카페가 주택가에 있지만 많이 알려져 있기에 한적한 편은 아니다. 규모는 많이 작고 커피가 맛있다. ‘매우만족’에 평가한 이유는, 카페를 혼자 갔던 날이었는데 휴대폰 배터리가 매우 부족했었다. 충전할 수 있는 테이블이 4인용밖에 없어 사장님께 죄송하지만 충전기 때문에 4인용에 앉아도 되는지 여쭤봤고 흔쾌히 괜찮다고 하셨다. 뒤이어 다른 손님들이 와 내가 앉아 있는 테이블 (4인용)이 여유가 있으니 사장님께 말씀을 드려도 사장님은... 더보기

바야흐로 커피

세종시 보듬3로 104-17

green
좋아요
6년

인테리어가 굉장히 특이함. 더치커피가 가장 유명하여 먹어봤는데 쏘쏘. 많이 달다. 단점은 가게에 테이블이 한 개밖에 없어 사람이 많을 경우 불편할 것 같았다.

아나키 스튜디오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18-11

green
추천해요
6년

SNS에는 실내 인테리어가 예쁜걸로 소문이 나 있는 것 같지만, 볕 좋은 날에는 외부가 훨씬 예쁘다. 명절에 시골에 내려와 있는 느낌이 든다.

라드커피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103

green
추천해요
6년

버섯전골 전문점. 반찬이 정말 푸짐하고 가족 단위의 손님이 많이 오는 곳.

청학동 버섯전골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33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