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WAWA
4.0
1일

사흘간 두번 방문한 고석정 나들이 에피타이져 보리밥이 정말로 야르~(ㅋㅋ)함 ㅠㅠ들기름이 정말 맛있거등요… 또 보고싶어 옹심이 국물은 매일 약간 느낌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첫째날 감자가 곱게 갈려서 스프st의 국물이 정말 사랑스러웠음 칼국수보다는 옹심이만이 더 좋았슴 막국수류는 원래 제가 선호하지 않아서 평가를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친구들은 맛나게 먹으니 맛있는거겠죠? 그리고 감자전… 정말 시카고감자전입니다. 두껍고 바삭하고 쫀듹하고.. 아아 그리워

고석정 나들이

강원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86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