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에 중독됨
정말 아랑스러운 공간… 사장님 부부도 글코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맛이 인상적이거나 하지는 않은데 걍 기분이 좋아져서 또 가고 싶음 늘 사람 많은 것 같아욤
환대 커피 워크
서울 마포구 독막로34길 4-4
저는 쫌 더 묵직한 젤라또를 조아하는데 초코류를 묵직하게 만드는 집이 잘 없는 것 같더라고요 친구꺼 뺏어묵었는데 피스타치오를 잘하시는 집 같았긔욘!
젤라떼리아 디 징코
서울 중구 퇴계로12길 40
사흘간 두번 방문한 고석정 나들이 에피타이져 보리밥이 정말로 야르~(ㅋㅋ)함 ㅠㅠ들기름이 정말 맛있거등요… 또 보고싶어 옹심이 국물은 매일 약간 느낌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첫째날 감자가 곱게 갈려서 스프st의 국물이 정말 사랑스러웠음 칼국수보다는 옹심이만이 더 좋았슴 막국수류는 원래 제가 선호하지 않아서 평가를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친구들은 맛나게 먹으니 맛있는거겠죠? 그리고 감자전… 정말 시카고감자전입니다. 두껍고... 더보기
고석정 나들이
강원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862
사장님 손맛이 좋음 위생은 그냥 그럼 하지만 너무 재미있는 가게라서 또 가고 싶어지는 그런 노포 아시죠? 메뉴에 없는 두부조림이 ㄹㅇ 꿀맛입니다
야인촌
서울 용산구 청파로71길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