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사흘간 두번 방문한 고석정 나들이 에피타이져 보리밥이 정말로 야르~(ㅋㅋ)함 ㅠㅠ들기름이 정말 맛있거등요… 또 보고싶어 옹심이 국물은 매일 약간 느낌이 달라지는 것 같은데 첫째날 감자가 곱게 갈려서 스프st의 국물이 정말 사랑스러웠음 칼국수보다는 옹심이만이 더 좋았슴 막국수류는 원래 제가 선호하지 않아서 평가를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친구들은 맛나게 먹으니 맛있는거겠죠? 그리고 감자전… 정말 시카고감자전입니다. 두껍고... 더보기
고석정 나들이
강원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862
4
0
감자전은 두껍게 튀기듯 구워 겉바속촉의 정석 같았으나 사이드로 시키기엔 양이 많아 식사1로 쳐야할듯.. 옹심이는 좀 아쉬웠으나 비빔맘국수는 나름 새콤달콤 무난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