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느낌 나는 요즘 대전에서 핫한 카페 덕분. 주말이라 그런지 내부 만석에 웨이팅도 있었다. 가게가 작고 좁고 테이블 간격이 그리 넓지 않다보니 만석이고 사람 많을 때에는 약간 답답한 기분이 드는..🤔 평일에 빙수랑 빵 먹으러 다시 한번 와봐야겠다. 드립커피는 그냥 쏘쏘
덕분
대전 서구 용문동 242-13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