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레트로 느낌 나는 요즘 대전에서 핫한 카페 덕분. 주말이라 그런지 내부 만석에 웨이팅도 있었다. 가게가 작고 좁고 테이블 간격이 그리 넓지 않다보니 만석이고 사람 많을 때에는 약간 답답한 기분이 드는..🤔 평일에 빙수랑 빵 먹으러 다시 한번 와봐야겠다. 드립커피는 그냥 쏘쏘
덕분
대전 서구 용문동 242-13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