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한 등촌 없어요… 추우면 꼭 생각나는 이곳 볶음밥에 감자 으깨서 드세요.. 제발..!! 그게 완전 킥입니다 ㅋㅋㅋㅋㅋ 샤브샤브하나에 너무 행복해진 점심이였어요 웨이팅 있으니 참고하세욤
등촌 샤브 칼국수
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230번길 10 1층
19
1
맛집남녀 @eat9_6
아..감자를 으깨서 먹어야 하는군요. 담에 무조건 해먹을 거예요. ⛧⛧⛧
맛집남녀 @eat9_6
아..감자를 으깨서 먹어야 하는군요. 담에 무조건 해먹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