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만한 등촌 없어요… 추우면 꼭 생각나는 이곳 볶음밥에 감자 으깨서 드세요.. 제발..!! 그게 완전 킥입니다 ㅋㅋㅋㅋㅋ 샤브샤브하나에 너무 행복해진 점심이였어요 웨이팅 있으니 참고하세욤

등촌 샤브 칼국수

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230번길 10 1층

맛집남녀

아..감자를 으깨서 먹어야 하는군요. 담에 무조건 해먹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