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자몽
추천해요
2년

필름포럼 첨 오는데 라떼가 엄청 맛있어요 짝꿍이 시킨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주문 제작 발권을 한분이 동시에 하시는데 이날 gv가 있어서 사람이 복작복작하고 바쁘셨는데도 음료가 빨리 나왔어요 영화 안봐도 커피 마시러 또 갈래요

필름포럼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527 하늬솔빌딩 A동 지하1층 B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