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 forum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상영관 두개인 작은 영화관. 대신 출석부, 굿즈 등 볼거리가 관리가 잘 되는 느낌! 카페도 같이 있어용. 관이 작다보니 에어컨 소리도 좀 신경쓰이고 늦게 오는 관객분이 프로젝터 앞에 지나가면 보이고 ㅋㅋㅋ 그런건 있는데 나름의 감성인걸루...?
필름포럼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527
9
0
필름포럼 첨 오는데 라떼가 엄청 맛있어요 짝꿍이 시킨 밀크티도 맛있었어요!! 주문 제작 발권을 한분이 동시에 하시는데 이날 gv가 있어서 사람이 복작복작하고 바쁘셨는데도 음료가 빨리 나왔어요 영화 안봐도 커피 마시러 또 갈래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