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찐하고 커피젤리 씁슬해서 향 레전드 좋고 씁슬허니 달큰할랑말랑 밀크티 굿굿 저녁에 먹고 새벽 4시에 잤어요 양쯔간루는 과일 좋아하면 누구나 좋아할 맛! 친구가 시킨 코코넛어쩌구는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팥에서 콩맛이 나서!!
머라이언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7길 75 오복빌딩 2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