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ok apsan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대구 앞산 아눅
아눅 앞산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459
10
0
📍양송이 스프 12,500원! 공간이 꽤 넓은데 주말엔 꽉 차네요. 춥고 허기져서 양송이 스프 먹었는데, 비싼감이 있었지만 양도 많고 빵도 맛있었어요. 특히나 트러플과 후추향이 좋았습니다.
1
벚꽃 창문으로 유명한 아눅 앞산! 포토존 웨이팅 평소엔 길다는데.. 제가 간 날은 비가 와서 금방 찍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예뻤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있지만 엄청 복잡하긴 해요…!
12
아눅은 브런치아니라 장발장빵이 맛있음. 앞산에서 기본이상은하는 아눅 .
2
브런치 타임~~~ 먹자마자 빵 사야겠다를 외치며...
분위기가 차암 좋습니다~ 음료랑 베이커리류 다 맛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겨울에 갔는데 눈내리는 풍경 빔으로 쏴 줘서 무드가 장난아니었던.. 커피 마시면서 입가심하시라고 탄산수 주시는 세심함🥺 그리고 까눌레 젤 맛집이야요
언제나 변치 않는 내 앞산 산보 코스, ‘오운’에서 식사, ‘아눅’에서 커피 (아니면 ‘책상’에서 커피)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다. 아눅 특유의 고소하고 다크한 원두가 에스프레소와 라떼류에 정말 잘 어울린다. 벚꽃철엔 사람이 붐벼 그때만 피해 가는데 그만큼 벚꽃뷰도 최고. 해질 때 83타워도 참 멋있다. 지하까지 자리도 많아 편하고, 작업하기도 좋다.
8
그냥 뷰 좋은 힙한 카페인가 싶었는데. 음식이 맛있네요. 양도 많고요. 사워도우를 만드는데 고소하고 담백했고 타르틴 같은데보다 덜 셔서 대중적일 것 같았습니다. 부라타 치즈가 올라간 프렌치 토스트 빵이 브리오슈였고 바나나를 참 잘 구웠더라고요. 치즈 안 올라간 버전은 과일을 같이주는 것 같습니다. 샐러드는 새우 아보카도. 신선했고 푸짐했습니다 공간도 예쁘고 여긴 위치도 좋아서 사람이 항상 많을 것 같았어요.
5
[대구/앞산] 아눅앞산 지하부터 테라스까지 4개층의 컨셉이 각각 다른 멋진 공간. 원목 가구가 주는 안정감도 좋았고 커피맛 디저트맛도 상당했다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