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주이

술 먹는 사람
철산 가산

리뷰 240개

너무 자주 갔다🤣 부끄러울 지경 이제 메뉴판 거의 다 정복함! 나폴리탄 스파게티의 면이 진짜 좋더라. 엄청나게 탱탱 쫄깃하다. 마셨던 사케는 왼쪽부터 2 3 1 순서로 좋았다 이름은 잘 모르지만,, 3번째 시치다는 초록색 라벨로 마셔 봤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저건 뭔가 생주 같았다… 비슷한 느낌으로 마음에 들었음. 시원한 과일같은 맛과 향이 났다. 근데 2번이 더 향긋 화사하면서 맛이 깔끔해서 좀더 마음에 들었던

오늘의 디스크 조각모음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257

언제나 비싸고 맛있다. 이 날은 드디어 모듬회를 안 시켜 보았는데(ㅋㅋㅋ) 다 좋았고 특히 딱새우가 비린 맛 없이 엄청 맛있었다.

미식당

경기 광명시 디지털로33번길 5

동네에 마음에 드는 삼겹살집이 없었는데 그나마 하나 생김👍 일단 1인분에 200g이라는 점이 흡족하고 로즈마리를 같이 불판에 올려서 향긋한 느낌이 좋고 고기 숙성이 잘 돼 있다 위치가 좀 숨어있어서 손님이 잘 없어서 망할까봐 걱정됨…

광명금돼지

경기 광명시 디지털로33번길 15

철산역까지도 나가기 싫은 날엔 여기로 간다! 국밥집 아닌 적당한 밥술집이 귀함… 다른 테이블도 비슷하게 가족들끼리 나와서 식사와 반주를 하고 있다. 돈까스는 양이 좀 적고 오징어볶음은 양이 많다. 둘다 기성품 느낌 안 나고 맛있다.

피카소 키친

경기 광명시 철산로29번길 5

한번씩 먹고싶은 날이 있다… 특히 볶음밥이 왜 그렇게 맛있는지🥹 특히 다양한 연령대의 동네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는 집!

등촌 샤브칼국수

경기 광명시 철산로 12

이래서 갓포아키 갓포아키 하는구나,,,, 비싸고 맛있다! 제주도의 재료를 여기저기 사용한 점이 재미있고 좋았음! 바 좌석에서 요리하는 모습 보는 것도 즐겁다. 관광객이 많이 찾는 호텔 1층에 있어서 좀 시끄러운 손님이 있을 확률이 높은 건지 우리가 방문한 타이밍이 그랬는지, 가게 분위기는 좋은데 잠깐씩 소란하기는 했다. 가게가 넓은 편은 아니라 영향이 더 잘 오는 느낌,,

갓포아키

제주 제주시 노연로 80

치킨 튀김 상태도 나쁘지 않고 가게도 크고 깔끔함. 튀김옷 적은 치킨 먹고 싶을 때 무난한 선택일 듯! 우리는 마른 치킨 취향 아님을 다시 확인했다😌,,,

보드람 치킨

경기 광명시 오리로856번길 13

망원동에 은근히 낮술 하는 곳 찾기 어려운 것 같다,, 평일 낮 3시도 되기 전에 술이 땡긴다면 여기에서! 특히 이 계절에는 바깥 풍경도 좋다! 근데 추천해 주신 스파클링 와인은 입에 좀 안 맞았다. 끝맛이 쿰쿰한 느낌. 시원하고 깔끔하게 마실 만한 것 추천해 달라 말씀 드렸는데, 어떤 맛이라는 설명보단 보통 이거 많이 드세요~ 정도로 리스트 맨 위의 것을 추천하는 것으로 설명이 끝나서 아쉬웠음.

베우노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9

새삼 이 가게가 맛도 있는데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생각을 함… 눈 앞에서 바로 튀겨 주시는데 이 가격이면 저렴한 것 같다,,

이치젠

서울 마포구 포은로 109

고기 진짜 좋고 사장님 짱 친절하다! 마장동 고깃집 어딜 가든 고기는 비슷하지 않을까 싶긴 하지만.. 다음에 한 번 더 가 보고 싶다.

용문집

서울 성동구 살곶이길 1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