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금멍멍

리뷰 178개

금멍멍
5.0
5시간

하몽 피스타치오는 술을 부르는 맛이다. 언제나 옳은 곳.

뜨라또리아 단테

부산 수영구 광남로 156-1

가성비 맛집이네요. 사케 한병에 생맥 몇잔 곁들여서 7명이 배불리 먹어도 60만원을 못넘깁니다. ㄷㄷ..

갓포 제호

제주 제주시 구남동6길 23

본점 웨이팅과 영업시간 압박으로 간 분점인데 맛 차이 없고 더 쾌적하게 먹는 면이 좋네요. 해장국도 시원하게 맛있습니다.

함덕골목

제주 제주시 오라로 124

인생 내장탕 비리지도 않고 적당히 기름지고 얼큰한 맛이 식도를 타고 위장으로 쏴악 번지는 느낌

함덕골목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천북6길 62

이런 곳이 제주 구석구석 자리 잡기를 바랍니다.

키잎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대로 109

금멍멍
4.0
2개월

좀 단 맛이 강한 면이 있는데 불쾌한 정도는 아닙니다. 모든 메뉴의 맛과 접객이 일정 퀄 이상이고 프랜차이즈 식으로 표준화된 듯한 느낌이라 호불호는 안 탈것 같네요.

금화정 막국수

강원 고성군 토성면 화원길 42-21

금멍멍
5.0
2개월

브런치를 결제하면 조식(간단한 코스)은 무료. 조식 먹으러 가서 브런치 먹겠다하고 결제 미리하면 됩니다. 음식 퀄이 대부분 기대이상(뷔페임을 감안)이고 해산물과 현지 식재료 활용한 메뉴가 많습니다. 사진은 안 찍었네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가 의외로 아주 괜찮았어요. 제주도 호텔뷔페 중에 만족도가 제일 높았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아일랜드 키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52

금멍멍
4.5
2개월

닭 샤브샤브 처음 먹는데 신세계네요. 채소육수의 시원함과 닭 육질의 쫄깃함이 특징이구요. 닭백숙과 녹두죽이 이어서 나오는데 양도 상당하고 녹두죽은 마치 강배전한 커피마냥 맛이 강렬하네요. 코스인데 식사속도 맞춰서 서브되는건 아니고 요청해야 합니다. 사리추가하면 라면 사리면 한봉 나옵니다용

성미가든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1길 2

금멍멍
5.0
4개월

비슷한 가격대에서 비교해보면 부산에서 먹은 프렌치 음식 중에 제일 맛있네요. 쉐프님 감각이 좋은거 같아요. (모범생스럽게 잘 만드는거 하곤 좀 다른 느낌으로) 디저트하고 커피까지도 좋았습니다. 디너하고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러 또 방문하겠습니다.

누아예

부산 수영구 과정로55번길 76

금멍멍
5.0
4개월

인생허비 하지 말고, 뜨라또리아 단테를 한번 더 갈 것.

뜨라또리아 단테

부산 수영구 광남로 156-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