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단 맛이 강한 면이 있는데 불쾌한 정도는 아닙니다. 모든 메뉴의 맛과 접객이 일정 퀄 이상이고 프랜차이즈 식으로 표준화된 듯한 느낌이라 호불호는 안 탈것 같네요.
금화정 막국수
강원 고성군 토성면 화원길 42-21
4
0
브런치를 결제하면 조식(간단한 코스)은 무료. 조식 먹으러 가서 브런치 먹겠다하고 결제 미리하면 됩니다. 음식 퀄이 대부분 기대이상(뷔페임을 감안)이고 해산물과 현지 식재료 활용한 메뉴가 많습니다. 사진은 안 찍었네요 ㅎㅎ 그리고 디저트가 의외로 아주 괜찮았어요. 제주도 호텔뷔페 중에 만족도가 제일 높았습니다.
JW 메리어트 제주 아일랜드 키친
제주 서귀포시 태평로 152
2
닭 샤브샤브 처음 먹는데 신세계네요. 채소육수의 시원함과 닭 육질의 쫄깃함이 특징이구요. 닭백숙과 녹두죽이 이어서 나오는데 양도 상당하고 녹두죽은 마치 강배전한 커피마냥 맛이 강렬하네요. 코스인데 식사속도 맞춰서 서브되는건 아니고 요청해야 합니다. 사리추가하면 라면 사리면 한봉 나옵니다용
성미가든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1길 2
1
비슷한 가격대에서 비교해보면 부산에서 먹은 프렌치 음식 중에 제일 맛있네요. 쉐프님 감각이 좋은거 같아요. (모범생스럽게 잘 만드는거 하곤 좀 다른 느낌으로) 디저트하고 커피까지도 좋았습니다. 디너하고 브런치 메뉴도 먹어보러 또 방문하겠습니다.
누아예
부산 수영구 과정로55번길 76
인생허비 하지 말고, 뜨라또리아 단테를 한번 더 갈 것.
뜨라또리아 단테
부산 수영구 광남로 156-1
뭘 골라도 평타 이상 센텀시티 9층에서 가장 안전한 선택?
스파이스 마켓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아직 인테리어 냄새도 안 빠진 신상 까페 옆에 빠바까페 스벅 득실대서 왔는데 좋네요. 커피는 아무 특징이 없고 성이시돌목장 밀크샌드 등은 제주 기념품으로 많이 사가는 제품 답?..고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아주 흡족합니다. 근자에 이르러 ㅡ ㅅ ㅡ 많이 시켜먹은 요아정의 고급버전이네요. 기포가 더 들어간듯한 부드러운 촉감에 좀 더 복합적인 맛!
미스터밀크 송당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1195
사진은.. 없읍셉니다. 숙성도 줄서기는 지치고 다른 가게들 가격도 한근(600g)에 6-8만원씩 하여, 그럴 바에야 숙소 식당을 가자 해서 그랜드하얏트 3층에 위치한 녹나무에 갔습니다. 흑돼지 근고기 500그램에 6만원이니까 호텔업장치고는 리저너블 하죠? 숙성고기는 아닙니다만. 밑반찬 서비스 좋고 덜 냄새나고 덜 덥고 고기질도 좋아서 만족하고 왔습니다.
녹나무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예약하고 가거나 2시 쯤에 가서 웨이팅하면 빠른 식사 가능한 듯 이미 정리, 완성된 맛과 시스템이라 불만을 가질 요소는 없다.
우동 카덴
제주 제주시 조천읍 교래3길 23
거의 3년만에 다시 왔습니다. 심플하면서 섬세한 맛 여전하네요. 한림읍사무소와 어우러지는 동네 풍경이 날 좋을 때 보면 정말 예쁜 곳인데 흐린 날 다녀가서 좀 아쉽네요 ㅠㅠ
모디카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상로 1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