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삼통치킨 가고싶어서 갔는데 역시 마늘치킨.. 짱맛이네요 카카오맵 후기에 생맥주 맛있다는데 진짜였음 노부부 두분이서만 운영해서 매장이 아주 깔끔하거나 그러진 않고 접객은 적당한 편.. 그치만 케요네즈 양배추 무침 주는데면 일단 합격🥳
삼통 치킨 호프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35 1층
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