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노부부가 운영하시는 호프 사당에서 갈 곳 없는데 여기 참 괜찮네 (화장실도 안에 있음)
삼통 치킨 호프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35
22
0
📍 삼통치킨 [서울/사당] 노부부 두 분이서 운영하는 치킨집입니다! 제가 간 날 손님 연령대가 높았는데 그래서 더 정겹고 시골 통닭집에서 먹는 느낌이랄까요😋 삼통치킨하면 마늘치킨이 유명한데 여기는 소스가 제 입맛에는 조금 달았어요ㅎㅎ 닭도 둘이 먹기에는 조금 작은 것 같았는데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양상추 샐러드 푸짐하게 줘서 좋고 생맥주 시원해요🍻 ಣ 마늘치킨
7
옛날 치킨집. 대단한 맛이 있다거나 특색이 있는 건 아니지만 부담없고 편한 느낌.
4
오랜만에 삼통치킨 가고싶어서 갔는데 역시 마늘치킨.. 짱맛이네요 카카오맵 후기에 생맥주 맛있다는데 진짜였음 노부부 두분이서만 운영해서 매장이 아주 깔끔하거나 그러진 않고 접객은 적당한 편.. 그치만 케요네즈 양배추 무침 주는데면 일단 합격🥳
20
3차로 영업종료시간 데드라인이 없는곳을 찾아 온 곳,, 정신이 혼미했지만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