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북면옥가려다 웨이팅 줄 보고 백스탭해서 근처 핀해둔 진구정으로 갔습니다 역시나 면은 온랭이 제일 맛있는듯 하고 육향이 정말 튀는 재밋는 맛이었어요 김치만두가 매우 굿. 가반후추 주는것도 굿 와인도 종류가 많아서 (내추럴, 샴페인 등등) 나중에 다른메뉴로 또 가고싶었어요…
진구정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536 1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