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가 급 들린 노케찹 이날은 까바를 마셧는데, 이마트에서 자주 보이는 저렴한 까바인데 넘 맛없었어서 놀랏어요 ㅠㅠ흑흑 그치만 오늘도 소세지와 날씨가 좋았음 커피도 있어서 좋아요
노케찹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가길 20 1층 5호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