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만듦새도 좀 균일하고 그랬고 가격대비 좋았으나.. 요즘은 가격이 올라 가심비가 떨어진 ㅜㅜ그런데 또 종종땡겨서 가는 곳 ㅎㅎ우동도주시구 다찌에 앉아서 종종 서비스도 주시고 친절하셨던 기억이있어서 좋아요 정도로,,
기차길옆 초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9길 20 1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