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분위기 좋고 선곡도 정말 좋습니다 커피도 맛있지만 디저트는 정말 맛없음 슈는 겉부분이 눅눅? 하고 푸딩은... 푸딩은 절대 시키지 말 것 그냥 음료만 시키세요 하지만 나는 재즈 좋아해서 자주올 듯 쿠폰도장 주는 거 매우 좋음 코스터도 바이닐처럼 생겼다 컨셉과 분위기는 정말 기가막힌 곳 디저트 아니었으면 5.0 주고싶어요
유콜잇러브
제주 제주시 월랑로8길 22
3
0
친구가 추천해준 칵테일바 구석에 있는데 제법 사람이 많았어요 너무 어두워 책 읽으려고 갔는데 어두운 자리 주시길래 바 테이블이 제일 밝아서 바 테이블 부탁드림 칵테일 맛은 그저그렇고 내 옆에 혼자 오신 남성 분 재즈 진심 핸드폰도 안보고 즐기시길래 조금 부러웠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