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구가 너무 헷갈려요 2층입니다 근데 모르고 1층 밥집? 들어갔다나옴 분위기 좋고 다구도 정말 예쁩니다 사람도 적당하고 여유있게 마시기 좋음 설명도 친절해서 차가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가질 필요 없어요 양많음!! 냉차도 리필 물 한 컵 기본으로 주시고 온차도 텀블러에 물 가득 넣어줌 한 한시간 반? 정도 마신 것 같습니다 나중에 단호박케이크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너무 잘 부스러짐
우연못
제주 제주시 은수길 110 2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