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4.5
15일

입구가 너무 헷갈려요 2층입니다 근데 모르고 1층 밥집? 들어갔다나옴 분위기 좋고 다구도 정말 예쁩니다 사람도 적당하고 여유있게 마시기 좋음 설명도 친절해서 차가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가질 필요 없어요 양많음!! 냉차도 리필 물 한 컵 기본으로 주시고 온차도 텀블러에 물 가득 넣어줌 한 한시간 반? 정도 마신 것 같습니다 나중에 단호박케이크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너무 잘 부스러짐

우연못

제주 제주시 은수길 110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