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3.5
4일

분위기 좋고 선곡도 정말 좋습니다 커피도 맛있지만 디저트는 정말 맛없음 슈는 겉부분이 눅눅? 하고 푸딩은... 푸딩은 절대 시키지 말 것 그냥 음료만 시키세요 하지만 나는 재즈 좋아해서 자주올 듯 쿠폰도장 주는 거 매우 좋음 코스터도 바이닐처럼 생겼다 컨셉과 분위기는 정말 기가막힌 곳 디저트 아니었으면 5.0 주고싶어요

유콜잇러브

제주 제주시 월랑로8길 2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