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만사오케이

만사오케잉

리뷰 53개

구반포 주공아파트 재건축으로 반포에서 이수로 이전한 가게. 넓고 깨끗하나 메뉴 특성상 앉아있으면 매우 더움. 떡볶이 흠잡을 곳 없이 무난함. 특색이 느껴진다기보단 흠이 없다는 점에서 맛있게 먹었음. 무침만두는 별로.....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설악해변 옆 있는 베이커리 카페. 두번째 방문. 커피랑 빵은 무난함. 친절하심. 뷰는 언제 가도 멋있음.

바다뷰 제빵소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96

카카오맵에서 '큰골보리밥칼국수'로 검색하면 나오는 집. 소형견 동행이 가능하며 식당 옆에 강아지 놀이터도 있다. 강아지 유모차나 가방에 데리고 오는 분들이 꽤 됨. 이 집 열무김치가 맛있음. 보리밥도 맛있었는데, 동행인에 따르면 보리밥이 입 안에서 눌어붙지 않고 톡톡 터진다고 함. 본인은 보리밥+보쌈 세트, 동행인은 칼국수를 주문. 칼국수를 주문하면 보리밥을 주먹밥만큼 줌. 동행인은 칼국수를 좋아하지 않았으나, 나는 이정도면... 더보기

큰골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1161

카페 자리가 좁아서 매장에서 먹는 대신 망고케이크와 초코체리케이크를 테이크아웃 함. 뽈레 리뷰랑 달라서 뭐지.. 싶었는데 가게 자리를 이전한 듯. 케이크는 7000원 정도 했는데, 크기가 작아서 놀람😂 나는 적당히 무난해서 케이크에 큰 인상을 못받았는데 가족은 지나치게 달지 않아서 맛있다며 호평. 초코체리보다는 망고가 낫다는 것이 다수평이었음.

카페 더 줌

경기 과천시 과천대로7나길 60

나만의 작은 카페로 남겨둘까 고민하다가 망하면 더 슬프니까 리뷰 씁니다 이 동네에서 제일 괜찮은 커피를 하십니다 기본 커피도 괜찮고 달다구리도 맛있음 테이크아웃은 할인도 해줌

원아우어 로스터스

경기 과천시 관문로 92

맛이 괜찮은데 한끗 아쉬운 부분이 좀 있습니다. 제 마음 속 별점은 3.75 정도 되는데 반올림하여 4 드립니당...

꽁시면관

서울 중구 명동2길 45

소고기 쌀국수 ₩13,000 효뜨 볶음밥 ₩18,000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잘 로컬라이징된 듯한 식당. 가게 분위기 괜찮고 음식 맛 무난합니다. 스페셜한 맛은 아닌데 호불호 크게 안 갈릴 거 같은 맛있음임. 쌀국수에 고수 좀 들어간 것 같은데 티는 거의 안 남. 고수싫어 동행인도 잘 드심.

효뜨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길 35

맛은 그냥저냥 분위기는 교외 분위기도 나고 최고 샌드위치류보단 그냥 베이글 시켜드심이...

토다 베이글

서울 서초구 성촌6길 39

훈제연어랑 토마토라니 도대체 뭔 조합인가 싶었는데 진짜 괜찮음 맛있어요

베카롱 베이글

서울 중구 다산로42길 49

처음 사먹는 건 아니고, 작년에 가고 또 간 집이네요. 이번엔 무화과랑 양파올리브 사먹었습니다. 베이글 두개에 크림치즈까지 추가 하니까 만원 넘게 나오더라고요.....서울 물가....😇 무화과 베이글은 속에 무화과 잼 비슷한 것이 들어가있는데, 베이글이 덕분에 떡이 됨🥲 올리브치즈는 무난합니다. 개인적으로 베이글은 맛집이라도 굳이 멀리까지 가서 찾아먹을 음식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베이글 붐 말고) 아주 옛날에 베이글이... 더보기

굴뚝에 걸린 베이글

서울 서초구 잠원로 2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