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JY

리뷰 7개

JY

추천해요

6년

- 장소 : 익선동 브런치뷰 - 메뉴 : 브런치 플레이트(?), 요거트스무디 - 별점 : 3.9/5 원래 익선동 다른 카페에 가려다가 우연찮게 들어간 곳.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서 괜찮았다. 프렌치토스트가 굉장히 맛있었고, 익선동 골목에서 약간 벗어난 곳이라 그런지 한가하고 무난했던 카페.

브런치뷰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48

JY

추천해요

6년

- 장소 : 익선동 에일당 - 메뉴 : 페퍼로니피자, 크래프트비어 - 별점 : 4.1/5 익선동에서 꽤나 핫한 카페 에일당. 커피도 팔고 크래프트 비어와 간단한 안주거리도 판매한다. 가격에 비해선 부족한 양이긴 하지만 예쁜 인테리어가 눈를 사로잡는 곳. 크래프트비어도 평타 이상의 맛이다. 평일 한가한 시간에 데이트 장소로 추천.

에일당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9

JY

추천해요

6년

- 장소 : 양평 하버커피 - 메뉴 : 팥빙수 - 별점 : 4.3/5 통유리로 북한강을 내려다보는 풍경이 아주 아름다운 하버커피.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있는 곳이라 유리 바로 앞자리에 앉긴 힘들지만 음식 맛도 좋은 곳이다. 찹쌀떡과 대추로 장식한 팥빙수도 인기메뉴다. 남양주나 양평 쪽에 빙수 파는 가게 찾아보기가 의외로 힘든데 맛과 멋 모두 갖춘 사랑스러운 카페❤️팥이 많이 단 것이 약간 단점.

하버커피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1041

JY

좋아요

6년

- 장소 : 양평 연밭 - 메뉴 : 연잎밥정식 - 별점 : 3.3/5 세미원 근처 연잎밥을 즐길 수 있는 곳. 기본 15000원 짜리 정식부터 고가의 정식까지 메뉴가 다양하다. 기본 정식에는 황태찜이 같이 나오는데, 생선을 싫어하지만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짠 반찬과 말라있는 연잎밥이 아쉬웠고, 종업원이 불친절해서 다시 방문하진 않을 듯 하다.

연밭

경기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34

JY

추천해요

6년

- 장소 : 잠실 빌즈 - 메뉴 : 핫케이크, 프렌치토스트, 바나나푸딩 - 별점 : 4.4/5 웨이팅 쩌는 호주 브런치 음식점 빌즈. 생각보다 별로라는 후기가 많던데 나는 엄청 만족했다. 최강 메뉴는 치즈가 흘러나오는 프렌치토스트인듯! 최고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 단점은 약간 사악한 가격과 웨이팅, 그리고 두 모금 빨아들이면 다 사라질듯한 음료 양^^

빌즈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JY

추천해요

6년

- 장소 : 창동 카페오븐 - 메뉴 : 팥빙수, 아메리카노 - 별점 : 4.3/5 홍대에서 이미 유명세를 탔다는 카페오븐. 원래 케이크를 먹으려고 방문했지만 솔드아웃이라 팥빙수 주문. 팥을 직접 쑤어 만들어서인지 인공적인 단맛도 적고, 눈꽃 얼음과의 조화가 아주 좋았다. 케이크를 맛보려면 미리 예약 하거나 오픈시간에 와야할 듯.

카페 오븐

서울 도봉구 해등로16길 12

JY

좋아요

6년

- 장소 : 광화문 일민미술관 1층 Cafe Ima - 메뉴 : 치즈함박스테이크 - 별점 : 3.7/5 약 6-7년 전 아이스크림 와플과 함박스테이크로 유명했던 카페이마.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여전했던 맛. 음식을 싱겁게 먹는 편이라 짭짤한게 흠이었지만 깔끔한 인테리어로 분위기 전환하기 아주 좋은 곳. 커피 메뉴도 추천할만 하다. 예전보다 찾는 사람이 줄어서인지 자리도 널널하고 만족.

카페 이마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