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퇴계막국수 녹두전은 신이 주신 선물 바삭바삭 크레이지 막국수도 진짜 맛있음 비빔인데도 간이 엄청 세지않고 수육도 지방쫀득살코기야들 극락맛 ㅠㅠ눈물난다 정말 맛있음 육수 부어먹어도 맛있음 녹두전 안좋아하는데도 진짜 자꾸 생각난다 주여 메밀전병도 맛있음 무생채 가득인데 딱 좋다

퇴계 막국수

강원 춘천시 영서로 223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