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노키즈존이었다니 이럴 수가 😵 흡음이 잘 안 되고 소리가 울리는 편입니다. 커피 평은 전반적으로 좋았네요. 저는 구비된 차 종류가 맘에 들었어요. 마롱 우유도 적당히 달콤하니 음료 모두 무난하네요. 디저트도요. 하지만 이제 방문할 일 없겠네요...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

맛토리쿵야

호곡 노키즈존이었다니 ☹️

후디

@zxzc1212 쏘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