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을 어찌하느냐에 따라 평이 갈릴것 같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회 자체에 신경을 좀 쓰신것 같습니다. 물론 밥위에 회를 얹는거가 좀 불안해보인다던가, 와사비의 양이 균일하게 안 들어간다 던가 하는건 분명 있지만, 13000원에 초밥 1판 생각하멘 그런 서비스보단 맛있게 먹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그런점에서 추천합니다.
기차길옆 초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9길 20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