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e3
4.0
7일

리뷰쓰러오니 바로밑에 얼먹이라는 아이디어가 몰 랐 어 그렇지만 손해보는 맛은 아닙니다 단맛이 좀 세게 느껴져서 우베인지 타로인지 긴가민가함 크림답게 기름지고요…어우 칼로리 봐 크림잔뜩이라 촉촉하다못해 흐물거립니다 정신차리면 없음

연세우유 우베생크림빵

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