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7일
리뷰쓰러오니 바로밑에 얼먹이라는 아이디어가 몰 랐 어 그렇지만 손해보는 맛은 아닙니다 단맛이 좀 세게 느껴져서 우베인지 타로인지 긴가민가함 크림답게 기름지고요…어우 칼로리 봐 크림잔뜩이라 촉촉하다못해 흐물거립니다 정신차리면 없음
연세우유 우베생크림빵
메이커 없음
3
0
1개월
연세우유 우베생크림빵 😬얼려먹기! 생크림빵 얼.먹이 맛있다는 말에 바로 냉동실 넣어두고 다음날 꺼내 먹어 봤다. 쩝쩝박사님들 덕에 살 빼기는 실패! 우베로 만든 메뉴들 많던데 보라색에 고구마맛 비슷한게 달달한 구황작물 맛을 좋아하면 무조건 호!! 얼먹도 추천!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