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초밥밥이 두개에 1000 원(작은통) 진짜 가성비가 흘러온다.... 락교 많이 부탁드렸더니 엄청 주심👍
스시하리
서울 노원구 공릉로 325-7
1
0
벌써 세번째 방문 ㅋㅋㅋㅋ 모듬에서 연어를 좀 더 많이로 주문 도미는 3 점 뿐인게 좀 아쉽 맛있당
11
초밥도 맘에 들었다,,,, 아쉬운건 포장할땐 이것저것 사이드를 안챙겨주신다는점~?!!! 연어 살짝 냄새나나 싶다가도 이제까지 이 동네 초밥집중 가장 맘에 든다 배달안되는건 아쉽다
10
지나가다가 발견 초밥 가격 괜찮은 것 같다 숙성을 겁나 잘 시킨 것 같았다. 부드러움 반짬뽕 3 천원 인것도 맘에 든다 뭐 회 제외하고는 인스턴트에 약간의 조리를 가미한 것들이라 좀 아쉽긴 하지만 메뉴가 많은 편이긴 해서.. 다음엔 초밥 먹어야지 우선 회도 동네에서 젤 맘에 들었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