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다가 발견 초밥 가격 괜찮은 것 같다 숙성을 겁나 잘 시킨 것 같았다. 부드러움 반짬뽕 3 천원 인것도 맘에 든다 뭐 회 제외하고는 인스턴트에 약간의 조리를 가미한 것들이라 좀 아쉽긴 하지만 메뉴가 많은 편이긴 해서.. 다음엔 초밥 먹어야지 우선 회도 동네에서 젤 맘에 들었다
스시하리
서울 노원구 공릉로 325-7 1층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