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도 맘에 들었다,,,, 아쉬운건 포장할땐 이것저것 사이드를 안챙겨주신다는점~?!!! 연어 살짝 냄새나나 싶다가도 이제까지 이 동네 초밥집중 가장 맘에 든다 배달안되는건 아쉽다
스시하리
서울 노원구 공릉로 325-7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