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주말 13시 넘어서 약간의 웨이팅 후 입장 음식 나오기까지 시간 좀 걸림 책상 닦으면 빨감 ㅋ ㅋ ㅋ 양념 매콤~ 하니 맛있다. 살도 많고~~~!!! 무생채랑 같이 먹으면 새콤하니 괜찮았다 쫄면 사리 추천!

김유순 대구뽈찜

부산 남구 진남로 15 대구뽈찜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