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타코와사비
@hyolollo
4.0
13일
디카페인도 나쁘지 않았다 크림치즈푸딩 맛있다 ㅎㅎㅎㅎ 근데 2층 자리가 너무 불편하다....ㅎ
유목커피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47 2층
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