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디카페인도 나쁘지 않았다 크림치즈푸딩 맛있다 ㅎㅎㅎㅎ 근데 2층 자리가 너무 불편하다....ㅎ

유목커피바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47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