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아 언제나 최고인 24시간 나를 반겨주는 이 곳... 해장으로 갔지만 맛있음 이슈로 소주를 몇배로 또 먹다니 😔 사장님이 보다가 갑자기 따끈한 국물을 다시 주시면서 "아가씨들이 술도 잘먹길래 따끈한걸로 안주하라고~"하며 선사해주심. 감동 이슈로 또 한병 먹 게 된게 레전드지만😆✨️ 항상 친절하고 좋은 곳!

영동 설렁탕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2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