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진짜 많은 집이라서 궁금했어요. 근데 진짜 친절하고 고기가 국내산인게 확 느껴지는 잡내없는 좋은 고기였고, 여러모로 뭔가 대학가 주변의 느낌이 강하게 드는 식당입니다. 모두 다 볶아주시고 더 먹고픈건 그냥 셀프바 이용하면 되고! 계란찜도 서비스임💛 오랜만에 맛있는 닭갈비 먹어서 기분이 매우 좋았다고 한다. 리액션 좋으니 볶음밥으로 하트 모양만들어주심

춘천닭갈비

서울 노원구 동일로192길 5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