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진짜 많은 집이라서 궁금했어요. 근데 진짜 친절하고 고기가 국내산인게 확 느껴지는 잡내없는 좋은 고기였고, 여러모로 뭔가 대학가 주변의 느낌이 강하게 드는 식당입니다. 모두 다 볶아주시고 더 먹고픈건 그냥 셀프바 이용하면 되고! 계란찜도 서비스임💛 오랜만에 맛있는 닭갈비 먹어서 기분이 매우 좋았다고 한다. 리액션 좋으니 볶음밥으로 하트 모양만들어주심
춘천닭갈비
서울 노원구 동일로192길 56
14
0
과기대 카페거리 입구쪽 맛 보통 계란찜 서비스 ㅎㅎ 양은 많은 느낌은 아니였음 2인분만 시키면 무조건 부족할 양이라 이것저것 추가로 주문해야함 1인 14000원
8
매운맛은 불닭수준이라길래 약매운맛으로 선택..! 내가 원하는 수준보단 좀 약하긴했음 ㅠ 담엔 매운맛먹어보기로.. 고기도많고 떡도많고 양배추도 많고 너무좋아♡ 글구 브레이크타임없어서 좋구 사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좋았당
11
맛은 평범 머리카락 나옴
3
손님 많아 쾌적한 테이블에 앉으려면 조금 기다려야해요. 맛있어요!
10
카레맛이 섞인 평범한 닭갈비.
4
너무 자극적인 맛... 닭갈비가 다 그렇지만 너무 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