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까악
4.5
2일

매장에 들어서면 콤콤한 고기냄새가 난다. 육향과 감칠맛나는 국물이 깔끔하게 떨어진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맛. 같이 나오는 김치도 맛있다.

외고집 설렁탕

서울 강남구 삼성로 555 알앤텍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