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 들어서면 콤콤한 고기냄새가 난다. 육향과 감칠맛나는 국물이 깔끔하게 떨어진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맛. 같이 나오는 김치도 맛있다.
외고집 설렁탕
서울 강남구 삼성로 555 알앤텍빌딩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