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기름 막국수에 수육 그리고 막걸리 한병. 차분하고 정갈한 들기름 맛. 면이 3분의1쯤 남았을때 국물을 부어 먹으라고 하시는데 이때 기름이 뜨면서 김가루가 풀어지니 꼭 미역국 같은 느낌이 든다 ㅎㅎ 전에 왔을땐 추가로 비빔막국수를 시켜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수육을 먹으니 배불러서 추가할수가 없어 좀 아쉽 😢 하지만 수육이 탱글하고 쫀득한것이 약간 족발같은 식감도 나고 맛있어서 만족! 막걸리는 포천명가 생막걸리. 저가... 더보기
고기리 막국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
매장에 들어서면 콤콤한 고기냄새가 난다. 육향과 감칠맛나는 국물이 깔끔하게 떨어진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맛. 같이 나오는 김치도 맛있다.
외고집 설렁탕
서울 강남구 삼성로 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