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설렁탕 좋아합니다. 양이 적다고 들어서, 특으로 시켰어요. 특으로 시켜야 혼자 먹기에 양이 괜찮더라고요. 설렁탕 집들 중에 소면이 맛있었던 곳 같아요. 그리고 고기는 얇게 잘라져 있어 부드럽고 질기지 않습니다. 아, 김치 정말 맛있어요.
외고집 설렁탕
서울 강남구 삼성로 555
1
0
임원 분께서 밥을 사주신다하여 바로 먹으러 갔습니다. 장점 : 들어올때부터 냄새가 아 여기는 국밥집임을 느꼈습니다. 든든하고, 구수하고 더할나위 없어서 좋았어요. 단점 : 사주셔서 그려려니 했지만, 역시 가격대가 어느정도 있는건 아쉽긴 해요.
13
설렁탕보다 비싼 육개장을 주문해봤습니다. 기대와는 달리 고소하고 달달한 국물이더군요 맛있는 김치와 함께 먹었지만 느타리버섯과 풀어진 계란이 불호였습니다 .. 육개장 17,000
5
예전부터 들어왔던 유명한 맛집이길래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하였다. 아니나 다를까 문에 미슐랭, 망고플레이트, 블루리본 스티커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었다. 금요일 6시였는데 유명한 것과 달리 사람이 많이 없어서 살짝 의외라고 생각이 들긴 하였다. 대기도 없었다. 설렁탕을 시켰는데 비주얼부터가 내가 생각하는 뽀얀 국물의 설렁탕이 아니고 오히려 곰탕(?) 비주얼이었다. 맛도 내가 지금까지 먹어왔던 설렁탕 맛이 아니고 차라리 곰탕이랑 ... 더보기
7
머리고기 설렁탕(13000) 곰탕같고 맛있긴 한데 이가격에 이 내용물….음….
15
깔끔한 설렁탕! 김치보다는 깍두기가 맛있다!
9
4.0/5.0 - 깔끔무난 머리고기 설렁탕(13000) 추운 날 가서 뜨끈뜨끈하게 잘 먹었어요! 국물도 밥도 하나도 안 남기고 먹어서 웬일이냐는 얘기를 들었지만... 실제로는 엄청 맛있는 건 아니었고, 그냥 잘 먹었습니다ㅋㅋㅋ 배추김치는 묘하게 너무 달아서 아쉬웠고요. 무김치는 괜찮았어요.
20
2
설렁탕 특 20,000 육개장 17,000 설렁탕은 머리고기가 들어가지 않는걸로 주문했고,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한 국물이었어요. 어렸을때 집에서 끓여먹던 느낌이에요. 고기는 개인적으로 살짝 질긴 편이었어요. 육개장도 역시 깔끔하단 느낌을 가장 크게 받았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차를 놓고 방문해 수육과 도가니쪽을 노려보면 좋을것 같아요.
11
설렁탕 13,000 발렛비 3,000 따끈합니다 고기 맛나요
반반설렁탕을 포장해와서 먹었다. 딱 맛있는 설렁탕맛. 하지만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듯한... 임팩트가 크게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