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공룡
3.5
11일

점심으로 부를샘 짬뽕 먹었는데.. 맛있다며!!!! 너무 맛없어서 국물 있는 면 먹고 싶어서 방문함. 저번엔 키오스크였는데 토스 큐알 주문으로 바뀌었고, 카라멘의 매운맛에 하나하나 가격추가가 붙어있어 당황했슨,,, 저번에는 본라멘과 카라아게 먹었고 이번엔 카라멘 2단계와 멘치카츠 시킴. 맛은 그냥… 라멘 먹고 싶은데 동네 이동 귀찮을 때 먹을만한 맛,, 집에 있다가 생각나진 않음! 카라멘보단 본라멘이 나은 것 같고 의외로 멘치카츠가 맛있었다

카라멘야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4-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