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인현우

입맛이 너무나 까다로워서 뭘 먹지를 못함
서울역, 사당역

리뷰 12개

인현우
좋아요
4년

대형몰 입점이라 그런다 다른 이자와랑 너무 달라요. 고기 상태도 이상하고 샐러드도 내가 풀때기를 먹는건지 플라스틱을 씹는건지 모르겠음. 근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자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인현우
추천해요
6년

영동의 수많은 동치미국수집 가운데 하나. 고성 해변 근처에선 가장 훌륭한 집으로 소개를 받았다. 맛은 기본적인 수준이지만 분위기에 높은 점수를 매기기로 했다. 온라인에서는 인근 백촌막국수가 더 유명한 듯 한데 무슨 관계인지... 피크때는 재료소진으로 일찍 폐점하는 경우도 있는 듯하다.

백도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강원 고성군 죽왕면 동해대로 5845

인현우
별로예요
6년

문을 닫았습니다. 같은 자리에 다른 음식점이 들어옵니다. 집 근처인데, 맨날 늦어서 못먹다가 큰맘먹고 일찍 나와 갔더니 이런... ㅠㅠ

후우후 라멘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72길 10

인현우
좋아요
6년

평일 점심시간 막판에 들렀는데 시골집 같은 공간에 이미 소문을 듣고 온 것인지 아니면 주변 직장인들이 온 것인지 사람들이 꽤 많았다. 면이 너무 질기고 늘어붙어 있어 풀리지 않은 국밥을 먹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국물은 그냥 먹을 만하다. 그래도 평소 직장 근처에서 먹는 것들이 너무 별로라 감사하게 먹었다. 잘 먹었습니다.

모코시야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50-1

인현우
좋아요
6년

북창동에 있는 장어집인데 jtbc 등지에서 다룬 유명집이다. ("아이템 떨어져서 온 거 아닌가") 장어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 잘 먹었습니다.

동원 민물장어

서울 중구 세종대로14길 22-6

인현우
좋아요
6년

후쿠오카에 가면 먹을 수 있는 곱창요리를 들여왔다. 곱창을 구워 먹는 건 좋아하지 않는데 전골로 먹으면 거부감이 덜하다. 양이 적어 보이지만 풍성한 채소에 주체를 못하게 된다. 두 번 갔는데 둘 다 상대가 만족스러워했다. 아직 곁들임 메뉴는 시켜 본 적이 없다. 잘 먹었습니다.

후쿠오카 모츠나베

서울 중구 퇴계로 18

인현우
좋아요
6년

정육점 겸 고깃집을 표방. 고기 질이 좋고 소고기뭇국도 유명하다. 잔치국수도 맛있음. 가격은 약간 센 편이고 분위기는 그냥 고깃집이다. 아저씨들이 좋아한다.

금자네 생등심

서울 중구 통일로 22-4

인현우
추천해요
6년

그냥 폴바셋 간거 자랑하고 싶어서 올림. 잘 먹었습니다.

폴 바셋

서울 중구 퇴계로 10

인현우
별로예요
6년

서울로테라스 빌딩에 붙어있는 호프집. 음식이 양은 별로 없는 것 같으나 배가 몹시 빨리 찬다. 시그니처맥주는 그저 그렇다. 장소 분위기는 모임하기 좋은 줄 알았으나 의외로 공간이 협소하며, 여름엔 밖에서 먹을 수 있는데 기대하는 서울로쪽은 아니고 반대편이다. 회식이라 잘 먹었습니다.

코요테 살룬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가길 24

인현우
좋아요
6년

가라아게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갔다. 돈코츠라멘에 가라아게 한접시. 가라아게는 샐러드를 얹어서 나왔고 라멘이 먹기 좋게도 풀이 많이 나오나 특별하진 않았다.국물이 맛있고 밥을 공짜로 준다는데 거기까진 무리였다. 잘 먹었습니다.

나나고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23-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