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엄청난 뷰맛집이라고 추천받아서 갔는데 날씨가 흐려서 뷰는 못 느꼈어요. 아 멀리 저런 게 보이는구나… 이런 느낌 식당이자 커피숍인데… 커피숍으로서 디저트 메뉴가 별로 없습니다. 프렌치 토스트랑 에끌레어가 전부. 점수는 프렌치 토스트 때문에 많이 깎였어요. 비추입니다. 제가 돈 내고 사먹어본 중 젤 별로 끝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칼로 썰리지를 않았고 그렇다고 끝 외 부분이 감탄스럽게 맛있는 것도 아님… 핸드드립이랑 카푸치노 프레도, 에스프레소 주문했는데 카푸치노 프레도가 그래도 가장 나았어요. 드립은 크루브 컵에 주시고 엄청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기대했는데 그닥… 약간 빈수레가 요란한 느낌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셨어요. 근데 사람도 많고 굳이… 그닥… 저는 다른 카페 갈 듯

위이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682번길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