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이
wiee


wiee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노키즈존
엄청난 뷰맛집이라고 추천받아서 갔는데 날씨가 흐려서 뷰는 못 느꼈어요. 아 멀리 저런 게 보이는구나… 이런 느낌 식당이자 커피숍인데… 커피숍으로서 디저트 메뉴가 별로 없습니다. 프렌치 토스트랑 에끌레어가 전부. 점수는 프렌치 토스트 때문에 많이 깎였어요. 비추입니다. 제가 돈 내고 사먹어본 중 젤 별로 끝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칼로 썰리지를 않았고 그렇다고 끝 외 부분이 감탄스럽게 맛있는 것도 아님… 핸드드립이랑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