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3시간
다시돌아온 미친콩물 시즌 역시 맛있습니다 적당한 수분감에 딱 제가 원하는 꼬숩기예요 보냉 잘 해서 보내주시긴 하지만 너무 늦게 집에 도착하면 아이스팩이 거의 다 녹으니 집에 종일 있거나 일찍 귀가하시는 날로 지정해서 배송요청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미친콩물
메이커 없음
2
0
11개월
면발님 @celina 리뷰 보자마자 믿고 구매했었는데 오늘 배송왔길래 바로 콩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콩국수 너무 비리거나 꾸덕한거 안 좋아하는데 여긴 비리지도 않고 점도도 딱 좋아서 술술술 넘어가네요🥹 바로 순삭했습니다.. 며칠전에 진주회관 다녀오신 부모님도 비슷하다며 ㅋㅋㅋ 적당히 간도 되어있어서 좋아요. 서리콩은 500원 더 비싸고 간이 더 슴슴해요. 둘 다 넘 맛있어서 추천합니당!! 웬만한 콩국수집보다 맛있어요🤍
29
3
상품 리뷰는 귀찮아서 잘 안쓰는데 근 몇년간 사본 택배 먹거리 중 으뜸이라 남깁니다 더위에 많이 취약한 저를 가스불 앞으로(면은 삶아야 하니) 인도하는 맛 딥빡과 울분으로 점철된 일상 속 한줄기 긍정의 가능성을 제시해주는 맛입니다… https://naver.me/xAAisiiM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