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1일
기나긴 방황을 끝내고 이제는 먹을 만한 레귤러 라인업을 만들어냈다 말할 수 있는 정도가 되었네요.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자극적이라 쓰읍 그놈의 건강한 맛을 못 잃었나 싶지만 이 정도면 괜찮습니다. 근데 진심으로.. 맛있어서 훌~라! 라고 외치긴 싫은 걸욬ㅋㅋㅋㅋ
훌라면
메이커 없음
19
5
2개월
농심의 신라면, 오뚜기의 진라면 같은 하림의 주력 라면 포지션으로 꽤 괜찮아요! 감칠맛도 좋고 맛 밸런스도 훌륭하고 맵기도 진라면 순한맛 정도 랄까요? 안성탕면을 맵게 만든 느낌도 있어요. 만약 이 라면이 망한다면 그건 이름 탓일 겁니다…
2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