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더보기
4일
하 공주까지 왔는데 프랜차이즈 웬 말인고 하니 첫 번째 김피탕 가게는 재료 소진으로 영업시간이 채 마치기 전 일찍이 문 닫으셨고 두 번째 늦을세라 부랴부랴 찾아갔던 시장 통닭 가게는 내가 가니 아이고 기름을 끄셨다고 한다. 울며 겨자 먹기로 그래, 그래도 국수 한 그릇은 먹을 수 있겠지 싶어 찾아갔던 칼국수·콩국수 가게는 혼자 온 손님은 받지 않는다 하시어 비 쫄딱 맞고 잉잉 울며(마음으로) 치킨 시켜 먹었다는 불행 소식...... 더보기
쯔란윙봉
메이커 없음
17
0
5개월
하도 쯔란윙봉 맛있다길래 시켜먹어보았어요 맛있긴한데 그렇게 개존맛은 아닌?... 일단 가격이 양 대비 너무 비싸요
3
9개월
오 생각보다 맛있네? 쯔란 좋아하면 무조건 드셔보시길 +식어도 맛있음
4
1년
먹다보면 물려요…ㅠ 반반으로 다른거랑 같이 먹을수 있으면 좋을것같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