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메뉴인 오참김밥을 매장에서 먹었어요! 테이크아웃이 메인이라 자리가 좋지는 않지만 테이블 2개가 마련되어 있긴 합니다. 오참김밥은 맵기 표시가 2개답게 먹다보면 꽤 매워서 맵찔이인 저는 다 먹고 일어설 땐 황급히 카페로 가게 되더라고요ㅋㅋㅋ 맛은 좀 매운 참치김밥인가 싶다가도 중간중간 마른오징어의 고소한 맛이나 약간 질긴 식감이 느껴져 다르긴 다르구나 싶었어요. 턱관절 안 좋으면 조금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ㅋㅋ 새로운 참치김밥이긴 하지만 굳이 또 먹어야 하나 싶긴 한데 이 근처에서 먹어본 김밥 중에선 제일 낫긴 하네요.
연희김밥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1길 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