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Ice 4,500) 약간 고소하면서 탄 맛이 꽤 나는, 전반적으론 무난한 라떼. 마실수록 고소한 맛보다는 탄 맛이 강하게 느껴져 씁쓸한데, 이래서 바닐라 라떼가 맛있다는 리뷰가 많을지도 모르겠어요. + 오픈 키친을 넘어서 주방의 경계가 아예 없어요. 누구나 바로 커피 머신을 잡을 수 있는 구조인데요. 매장이 꽤 좁아 너저분한 느낌도 들어서 마시고 가기에 그리 적합한 곳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트 커피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5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