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트 커피
BoAt coffee


BoAt coffee
포장
배달
반려견동반
네 맞아요 미식의별님 포스팅 보고 갔어요.. 샴페인 너무 궁금해서.. 사장님이 요즘 많이 판매되서 오늘 오전에 로스팅을 했대요 2-3일 후에 드시면 좋다고 해서 픽업. 에티오피아도 100그람 사보았어요. 원두 갈아서 향도 맡게 해주심.. 거짓 커피 마시다 진짜 마시니까 너무 좋다고.. 너무 맛있었어요.. 식으니까 샴페인 같아서 .. 기분이 좋아짐… 원두 사서 기분좋게 가는데 커피값 천원도 할인해줌.. 퇴근길에 맞춰서 올... 더보기